#셀트리온 헬스 케어#관심 종목#셀트리온#떡국 정산하는#렉키노라쥬 안녕하세요. 행복한 아빠랍니다.오늘 카카오 페이에서 30만원의 수익을 올리고, 즐거운 시간을 줬다.공모주의 매력이 그래야지요.앞으로도 이런 수익이 착실히 실현하기 바랍니다.오늘은 정찰병만 간 셀트리온 헬스 케어입니다.주가가 꽤 내려간 상태입니다.주식은 낮은 가격에 인수하는 원리, 당연히 아시잖아요.또 오를 가능성이 보이면 인수하는데 먼저 정찰병만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셀트리온 헬스 케어 주가.
셀트리온헬스케어일봉
셀트리온헬스케어 주봉과 월봉 셀트리온헬스케어 한 봉, 주봉, 월봉입니다. 뭐 지금 정찰병이 나와서 지켜보고 있는 중이긴 합니다만, 꽤 떨어져 있군요.자, 여기까지 오면 떨어진 이유가 궁금하시죠? 자, 찾아봅시다.
기사 1
가장 큰 이유는 렉키로나 주의 부진인 것 같습니다. 재무제표를 찾아보면
올해 예상치는 성장하고 있는 것 같은데 문제는 내년 상반기 실적이 좋지 않아요.근데 네이버 종목 토론실 생각은 좀 다른 것 같아요.
네이버 종토방
공매도에 대한 불만이 많이 있네요. 공매도 현황을 보면
29일부터 공매도 수량이 많다면서요? 특히 29일은 대단하네요. 제 정찰병도 -5% 정도 빠진 것 같아요. 약간 짜증이 났어요 심지어
공매도 과열종목으로 지정되었네요. 셀트리온은 공매도가 횡행하는 종목이긴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해야 하는 이유
저는 개인적으로 3가지 이유로 투자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우선 첫째 셀트리온 형제입니다.함께 일체가 되기까지는 이 환율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그것까지는 기다려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음, 지금은 쏙 들어간 것 같은데 3개 합병 문제가 있으므로(주주들의 반대로 실패로 끝나겠지만)모멘텀은 살고 있는 게 아닐까 합니다.물론 이 공매도로 모두 이겨야 되는데요.둘째, 본래의 역할입니다.
8월의 리포트에 나온 성장 수치입니다.뭐. 레포트가 긍정적인 내용을 담고는 있지만, 그래도 본래의 역할은 죽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물론 이는 50대 50의 확률인데, 기업에 정확한 상황은 그때마다 다르지만 충분한 저력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세번째는 주주들 아닌가요?주주의 이야기를 듣고 제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했으니 그럴 거예요.음. 아마 렉키ー과 허가를 얻어 자사주를 사들여서 안 되면 합병은 어려운 것으로 인수 합병하는 방식을 하려는데 어떤 것이든 주주 친화적으로 가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계속 주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