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바로가기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방법!

살면서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가까이 두곤 하지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도 마찬가지로 자주 들어가는 앱이 있으면 들어가기 쉽게 할 것입니다. 그럴 때는 간단한 방법으로 할 수 있어요. 대표적으로 요즘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을 기다리거나 평소에 보시는 영상이 있으면 유튜브 숏컷을 만들어두려고 합니다. 그럴 때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컴퓨터를 이용할 때는?

컴퓨터를 사용해서 만들 때는 먼저 일반 인터넷이 아닌 크롬을 사용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들어간 후에는 모든 컴퓨터에 있는 엣지의 3가지 점을 누르면 도구를 더 볼 수 있습니다. 누르면 단축키 작성을 볼 수 있는데, 이것만 누르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간 상태에서 유튜브 숏컷을 만들기 때문에 따로 주소를 입력할 필요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누르면 마음에 드는 것이 아니라 컴퓨터 바탕화면에 되는 것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다른 사이트도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들어가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 사회에서는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 기본적인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숏컷 누르는 게 아니라 하나 더 있는데 크롬을 이용해서 들어간 다음 점 3개를 눌렀을 때까지는 마찬가지입니다. 그 다음에는 북마크를 누른 후 북마크바 표시를 누르면 주소창을 입력하는 부분 바로 아래에 할 수 있게 됩니다. 편한 방법으로 선택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데스크톱을 깨끗하게 하고 싶다면 북마크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5분도 안 걸려!

아마 이렇게 유튜브 숏 컷을 하는 것은 초심자라도 모방할 수 있는 방법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일 쓸 때마다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편하기 때문에 매번 검색하고 들어갈 필요도 없으니 갑자기 필요하게 되어 들어갈 때 너무 편하다고 느낄 수 있을 거예요.모바일을 이용할 때는 인터넷에 들어간 뒤에 책갈피를 추가하거나 앱을 따로 다운로드하고 홈 화면과 편한 폴더 안에 넣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튜브에 바로 가기는 전혀 어려운 없이 누구나 쉽게 모방할 수 있으므로, 원한다면 한번만 읽고 하면 곧 추가할 수 있을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