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수제비누 선택한 이유

제가 클렌저로 비누를 사용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천연 수제 비누는 제 피부와 정말 잘 어울리고 데일리 클렌저는 이걸로 자리 잡았습니다! 유황비누입니다 유황온천 다녀오면 피부가 매끈해지는 경험이 있죠? 이 제품도 사용하시면 매끄러운 피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바 제품을 꺼렸던 이유와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

나는 유황 비누를 사용하기 전에도 여러가지 바 형태 제품을 쓰고 보았습니다. 예를 들면 샴푸, 트리트먼트, 설거지, 인종 청소, 바디 로션 등 잠시 제로 웨이스트에 빠졌던 때 거의 모든 종류를 써먹은 거지만! 그 뒤 다시는 구입하지 않는 이유는 이하의 그대로였어요^_TT1)거품이 일기 어렵다>가장 큰 이유지만. 그릇을 닦고도 몸을 닦고도 거품이 안 되면 무엇을 하든 말든 좋은데, 아무리 천연 계면 활성제에서도 별로 나오지 않아요. 10번 이상 문지르지 마시면 안 되는 정도…? 물론 내가 특히 나지 않는 제품만 구입했는지도 모르지만, 나름대로 유명한 것인데 속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2), 향료(샴푸, 바디 로션)>인공 향료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천연 향료라도 넣어 달라는 것이 샴푸와 보디 워시입니다. 특히 저는 키가 작기 때문에 샴푸는 체취를 조금이라도 감추려고 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러나 대부분의 향료이라 샤워 시간도 재미 없고… 그렇긴…정수리의 냄새가 나는 것을 맡으면, 확실히 씻었는데도 개운하지 않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3)건조하다>나는 T존은 피지 분비가 활발하지만 T존을 제외한 모든 부위가 극히 건조성입니다..얼마나 건조한 피부신가 하면 친구가 쓰는 수분 크림을 바른 것에 촉촉함은 전혀 느껴지지 않고,(친구들은 광택 피부가 된다)4번이나 갈아치운 이력이 있을 정도로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세안하고 수건으로 물을 닦으면, 에어 건에서 물을 튀기다 속도처럼 수분이 빨리 증발합니다! 폼 및 비누류로 씻으면 건조감이 배로 되는 것 같아요. 4) 쉽게 어울린다>거품 넷은 사는 게 귀찮고 다만 트레이와 식기 건조대 옆에 두고 보관하고 있었는데, 물기가 완전히 마르지 않는 부분은 하얗게 녹거나 부드러워지거나 했었습니다. 트레이에 얼마나 끈질기게 묻어도 미관상 보기도 안 좋고 떼는 것도 너무 귀찮았습니다. 또 깨끗하고 예쁜 모양에 반해서 산 제품도 변형하므로 더 이상 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황비누는 위의 모든 나쁜 경험에서 생긴 편견을 없애주었습니다!

1)거품 일기가 좋은>물을 묻혀서 좀 문질러도 풍부한 거품이 생겨납니다! 기존 2차 세안용으로 쓰던 폼보다 훨씬 거품이 많이 나오나요. 비누의 옆에 생긴 비누 방울을 많이 불었다 같은 거품이 보이죠? 또 부드럽고 저자극 세안도 가능합니다.2)천연 에센셜 오일 배합>유황은 썩은 달걀 냄새로 유명하죠? 그렇다고 여기서 온천처럼 강한 향기가 하는 건 아니에요.( 돌려서 세수할 때는 원자재의 향기여서 아주 조금 맡습니다!)천연 에센셜 오일인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냄새를 중화시킨 때문입니다! 자연 그대로 압축한 꽃 향기가 은은하고 기분이 좋아지거든요!민감한 피부에는 자극적인 인공 향료를 배제하고 비교적 고가 성분인 천연 에센셜 오일로 향을 대체했다는 점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3) 촉촉하다>천연 손수 만든 비누는 숙성 중에 생성되는 글리세린을 인위적으로 제거하지 않는 것도 있지만 아기의 피부로 되돌아가기 위한 보습 최강자 시어 버터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왠지 밤 타입 클렌저를 사용했을 때보다 차분한 기분이 되었습니다만, 착각은 아니었습니다. 유황 자체도 보습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데, 글리세린과 시어 버터를 만나면 촉촉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4) 튼튼한 내구성 > 위 사진은 제가 한 달 정도 사용한 지금 모습인데 변형되거나 얇은 부분이 전혀 없죠?

이제 저의 모닝/나이트 루틴 필수 아이템인 유황비누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원래는 가운데 로고도 각인되어 있었는데 제가 한 달 넘게 쓰다보니 다 지워졌어요 ㅎㅎ 그래도 적당히 보관하고 매일 열심히 사용한 것 치고는 너무 예쁘죠? 괜히 후기가 좋은 게 아니거든요.

일단 얼굴 전체에 거품을 냈어요.

참고로 천연성분으로 된 세안제라 저자극입니다! 이마에 문제가 생긴 상태인데 전혀 자극을 받지 않고 있어요.

화장하다 보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가 콧날이에요. 하이라이터나 쉐이딩이 각질 때문에 뜨거나 하면 아무리 정성들여 메이크업을 해도 보고 싶지 않아요 ㅠ_ㅠ 하지만 유황은 피부 사이클을 맞춰주기 때문에 각질이나 죽은 표피세포까지 탈락시켜 깨끗한 결을 실현할 수 있어요!

블랙헤드로 고민하고 있는 콧볼도 롤링하면서 열심히 클렌징을 해주었습니다. 유수분 균형이 잡혀 있기 때문에 블랙 헤드가 생기는 빈도도 줄어들거든요.

국소 부위인 콧볼 옆까지 놓치지 않고 손가락 패드에 힘을 주어 닦아 주었습니다. 여기 엄청난 피지가 쌓인다는 거 다들 아시죠?

좁쌀이 잘 생기는 광대뼈 부위도 원을 그리면서 피지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줬어요.

다음에는 팔자주름도 아래에서 위로 쓸어 탄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마사지하고,

건조하고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U존에도 천연수제비누를,

턱까지 닦으면 제 루틴은 끝이에요!

결 정리된 거 확인되죠? 안색도 맑아졌어요! 거품이 낀 유황비누는 물에 씻어 보관하세요. 천연수제비누를 찾으신다면 성분도 효능도 만점인 유황비누는 어떠신가요(•̫ . ́) 제품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