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주식] 베트남 모바일 유통사 MWG의 인도네시아 진출 (ft.베트남 기업 해외진출 사례)

베트남 이웃들~. 소식 들으셨나요? 베트남 최대 휴대전화 유통업체 MWG가 인도네시아 에라자야와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현지 가전시장 공략에 나섰는데요. 최근 베트남 내수 시장이 침체되면서 베트남 대기업들은 해외 진출을 통해 사업 확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이웃들~. 소식 들으셨나요? 베트남 최대 휴대전화 유통업체 MWG가 인도네시아 에라자야와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현지 가전시장 공략에 나섰는데요. 최근 베트남 내수 시장이 침체되면서 베트남 대기업들은 해외 진출을 통해 사업 확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주식] 베트남 모바일 유통사 MWG의 인도네시아 진출 (ft.베트남 기업 해외진출 사례) [베트남 주식] 베트남 모바일 유통사 MWG의 인도네시아 진출 (ft.베트남 기업 해외진출 사례)

【목차】인도네시아 생활가전 유통회사 Erajaya 베트남 모바일기기 유통회사 MWG 합작법인 EraBlue의 비즈니스 모델 【목차】인도네시아 생활가전 유통회사 Erajaya 베트남 모바일기기 유통회사 MWG 합작법인 EraBlue의 비즈니스 모델

인도네시아 Erajaya 소개 : 인도네시아 Erajaya 소개 :

1996년 설립된 Erajaya Swasembada Tbk(Erajaya)는 Erafone, iBox 및 Urban Republic과 같은 소매 체인을 통해 운영되며, 소비자에게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모바일 액세서리, IoT(사물인터넷) 기기 등을 전문으로 하는 인도네시아 전자제품 양품점입니다. Erajaya의 비즈니스 모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포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강력한 소매 유통을 기반으로 합니다. 동사는 2011년 12월 14일에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IDX)에 「ERAA」라고 하는 종목 코드로 상장했습니다. 1996년 설립된 Erajaya Swasembada Tbk(Erajaya)는 Erafone, iBox 및 Urban Republic과 같은 소매 체인을 통해 운영되며, 소비자에게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모바일 액세서리, IoT(사물인터넷) 기기 등을 전문으로 하는 인도네시아 전자제품 양품점입니다. Erajaya의 비즈니스 모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포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강력한 소매 유통을 기반으로 합니다. 동사는 2011년 12월 14일에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IDX)에 「ERAA」라고 하는 종목 코드로 상장했습니다.

베트남 유통사 TGD Đ 베트남 유통사 TGD Đ

모바일 월드(Mobile World Group)로도 알려진 Thê Giơi Di Đong(테자이지동)은 2004년 베트남에서 설립된 주요 전자제품 유통업체입니다. MWG는 모바일 기기 thegioididong.com 를 중심으로, 가전제품 Dienmayxanh.com , 식료품 Bachhoaxanh.com 유통 채널을 구축해, 2014년 7월 14일에 호치민시 증권거래소에 상장(티커명 「MWG」) 된 경우, 베트남 전역에 7,000 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월드(Mobile World Group)로도 알려진 Thê Giơi Di Đong(테자이지동)은 2004년 베트남에서 설립된 주요 전자제품 유통업체입니다. MWG는 모바일 기기 thegioididong.com 를 중심으로, 가전제품 Dienmayxanh.com , 식료품 Bachhoaxanh.com 유통 채널을 구축해, 2014년 7월 14일에 호치민시 증권거래소에 상장(티커명 「MWG」) 된 경우, 베트남 전역에 7,000 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합작법인 EraBlue의 비즈니스 모델 : 합작법인 EraBlue의 비즈니스 모델 :

에라블루는 베트남 모바일월드그룹(MWG)과 인도네시아 엘라자야그룹이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2022년 설립한 합작법인입니다. 에라블루는 베트남 모바일월드그룹(MWG)과 인도네시아 엘라자야그룹이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2022년 설립한 합작법인입니다.

EraBlue의 비즈니스 모델: 소매업에 초점: EraBlue는 가전제품 및 가전제품 부문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TV, 냉장고 및 기타 가전제품과 같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매장 형식: 합작 투자는 인도네시아 전역에 현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매장 체인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확장 전략: 합작투자는 Erajaya의 기존 인프라와 MWG의 소매업 경험을 활용하여 인도네시아에서의 입지를 신속하게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raBlue의 비즈니스 모델: 소매업에 초점: EraBlue는 가전제품 및 가전제품 부문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TV, 냉장고 및 기타 가전제품과 같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매장 형식: 합작 투자는 인도네시아 전역에 현대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매장 체인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확장 전략: 합작투자는 Erajaya의 기존 인프라와 MWG의 소매업 경험을 활용하여 인도네시아에서의 입지를 신속하게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인도, 중국,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인도네시아에서 진출하는 베트남 기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빈패스트도 인도네시아 공장을 연간 5만대 규모의 전기차 공장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인도, 중국,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인도네시아에서 진출하는 베트남 기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 빈패스트도 인도네시아 공장을 연간 5만대 규모의 전기차 공장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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